뉴스다 최광묵 기자 | ㈜오성테크가 지난 9월 22일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정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쌀 10kg 30포를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정왕3동 내 취약계층 가정에 따뜻한 명절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오성테크는 시흥시 정왕동에 있는 고품질의 신뢰도 높은 금형 제품을 생산하는 금형설계 및 제작 전문기업으로, 매년 설, 추석 등 명절마다 꾸준히 정왕3동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김중일 (주)오성테크 대표는 “풍성한 추석 명절을 모든 이웃이 함께 누리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꾸준히 나눔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이동준 정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풍성하고 즐거운 명절을 이웃들과 함께하기 위해 힘을 보태주셔서 든든하다.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협의체에서도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양미현 정왕3동장은 “어렵고 힘든 시기에 풍성한 추석을 만들기 위해 이렇게 애써주셔서 감사하다. 더 많은 이웃과 누릴 수 있도록 그 마음을 잘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후원자들과 협력해 민관이 함께하는 복지 네트워크를 더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기부를 희망한다면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